카이돈 발명의 초기 개념




카이돈 발명 이야기 - 카이돈 발명의 초기 개념은 자동차 경주 애호가인 발명가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을 재발명한, 카이돈 브레이크 혁신 회사 말레이시아 카이돈 창업자인 켄트 NG, 2018 7 14



 

 

 

 

 

카이돈 개념은 자동차 경주 애호가의 실화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경주 애호가들은 마력의 발전, 즉 자동차의 속도와 관련하여 자동차 엔진의 동력과 회전력의 개발에 초점을 맞출 것이지만, 카이돈의 발명가는 다른 점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즉, 경주용 자동차의 브레이크 성능을 향상시키고 업그레이드하는 것에 염두를 두고 있는데, 이는 자동차 경주 산업에서 경주의 이름이 말해주듯이 자동차 경주는 치열한 경쟁을 유발하는 경주이므로 자동차 엔진의 동력과 회전력 개발에 동일하게 초점을 두는 것에 우선 순위를 두어야합니다. 성능이 더 좋은 브레이크 시스템은 전반적인 자동차 경주 성능에 본질적으로 크게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훨씬 향상된 브레이크 시스템을 보유한 자동차가 모든 경주에서 훌륭한 경주 성능을 보여주는 것은 당연한 결과입니다.

 

이 이야기는 엄청난 비용을 들이지 않고 경주용 자동차의 '브레이크 성능'을 의도한 결과대로 어떻게 하면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탐구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발명자는 새로 특허받은 발명품을 사용하여, 자동차 경주에서 모든 코너링에서 0.5 초의 이점을 얻으려고 노력했습니다. 다시 말해서, 레이서는 매 10 번의 코너링마다 5초의 추가 우위를 얻게 됩니다. 여러분도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자동차 경주 용어 중에, 우승선에서 단지 5초의 우위로 우승자가 판가름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수요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새로운 타입의 브레이크 시스템이 탄생하게 되었는데, 이 새로운 타입의 브레이크 시스템은 터무니 없이 고가인 브레이크 키트를 필요로 하지 않으면서 브레이크 성능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형태의 브레이크 시스템입니다. 발명자는 브레이크 디스크의 카이돈 프로토타입에 대한 많은 기대에 부응하고 의도된 결과를 얻기 위해서 '심사 숙고하기'를 계속했습니다. 맞습니다, 이런 끈질긴 노력과, 무수한 반복 및 지칠 줄 모르는 의지가 성공으로 이끌어 주었습니다.

 

마침내 드디어! 카이돈은 카이돈 세라믹 프릭션을 내장한 새로운 형태의 디스크 브레이크 로터를 개발하게 되었고, 이로 인하여 자동차 경주자가 고속 레이싱 조건에서 브레이크의 강력한 그립감을 누릴 수 있게 해주게 되었습니다.

 

자동차를 멈출 때 예전에는 결코 전혀 느껴보지 못했던 차이를 느껴보십시오! 자동차 운전자는 '우아하게 댄스를 추는 것처럼' 말하자면, 자동차 경주에서 복잡한 기동으로 인해 운전할 때마다 모든 코너에서 ‘부딪히게’되는 공격적인 운전이 되기 전에, 브레이크 포인트에서 자동차 경주 라인의 코너를 지나 운전하는 동안 한치의 오차도 허용치 않는 브레이크의 '강력한 조절력'에 대한 강력한 파워를 명백하게 느끼고 인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복잡한 작업을 위해 크기가 더 큰 로터 및 캘리퍼스를 설치하거나 고가의 브레이크 키트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 카이돈에서 이 모든 것이 현실이 되도록 이루어 냈습니다. 이것이 바로 카이돈의 이야기이며 항상 지니고 있는 개념입니다.


 

 

 ----- "예전과는 결코 다르게 멈추세요"-----